파손/분실/보상 안내

해외 전자상거래 특성상 수 많은 운송 단계 중 파손 발생 시 어느 단계에서 일어 났는지 규명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파손 발생 시 운송사로부터 보상을 받아 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차이나다사자에서는 파손에 대해 직접적으로 보상하지 않고 있으며 도착사진을 보시고
불안하신 경우 보다 안전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포장보완, 특수포장, 보험을 신청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분실

현지 물류센터 입고전
  • 구매대행: 고객이 차이나다사자 고객센터에 입고확인 요청후, 분실시 차이나다사자가 셀러와 상의후 고객님께 안내
  • 배송대행: 고객님이 셀러에게 직접 분실사실 전달 및 확인으로 고객이 자체 처리
현지 물류센터 입고후~출고전
  • 구매대행: 당사 물류센터 입고후 분실된 상품은 차이나다사자에서 100% 보상
  • 배송대행: 당사 물류센터 입고후 분실된 상품은 차이나 다사자에서 100%보상
현지 물류센터 출고후~고객님 수취전
  • 고객님께서 차이나다사자에 분실 접수해주시면, 당사에서 물류사에 분실 접수신청 진행 해드립니다.
*보상범위: 100%보상( 보상기간: 접수후 2주~4주정도 소요)

파손

현지 물류센터 입고~ 출고전
  • 구매대행: 차이나다사자 물류센터에 입고시 진행되는 정밀검사를 통해 파손이 확인될경우, 차이나다사자가 고객님 및 셀러와 상의후 진행
  • 배송대행: 차이나다사자 물류센터에 입고시 진행되는 정밀검사를 통해 파손이 확인될경우, 고객님께 안내
    고객님이 직접 셀러에게 파손사실 전달 및 확인으로 진행
고객님 상품 수령후
  • 수령후 반드시 3일이내에 차이나다사자 고객센터로 파손접수 하시면 물류사 보상접수 신청
※ 파손 접수시 필요한 증빙자료
  • 포장박스에 붙은 운송장번호 확인가능한 사진
  • 외부박스사진, 물품 포장이 안전하게 되었다는 확인가능한 사진
  • 파손된 부분이 확인가능한 물품사진(제품 전체사진 및 파손된 부분사진 다각도촬영.최소 5장이상)
  • 해외쇼핑몰 구매내역 / 결제내역 캡쳐 이미지
  • 위 내용이 부족할 경우 접수하여도 보상판단기준에 부적합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 특히, 외관상 BOX 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찍어주셔야 합니다.
    (택배 수령시 상품의 문제가 발생하면 확인 즉시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배송박스,내부완충제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
  • 보상 가능여부 절차는 대략 2주~ 4주정도 소요됩니다.

보험

파손시 차이나다사자가 보상을 해드리는 제도로 최대 20만원(상품가+배송비+관부과세) 보상 해드립니다.
800위안까지 기본32위안, 800위안초과시 상품가의 4%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물류사 보상제외 품목안내

  • 1.20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
  • 2.파손되기 쉬운 운송물
    - 가구,경질의 플라스틱, 목재,유리,도자기,타일,예술품,액자,교자상,벽시계,트로피,상패(크리스탈),돌,규조토,석재 모니터 액정류,TV,PC등
  • 3.현금,카드,어음,수표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건
  • 4.재생 불가능한 계약서, 원고, 서류
  • 5.화학류,인화물질,사람의 인체에 위해를 가할수 있는 물건
  • 6.밀수품,군수품,부정 임산물 등 위법한 물건
  • 7.총기류,탄약,칼,무기류
  • 8.바퀴달린 운송물(운송시 움직일 수 있는 운송물)
  • 9.법령사회질서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
  • 10.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불가한 경우
*파손/분실 발생시 동일 제품으로 재구매/발송은 불가합니다.
*모든 보상은 배송대행 신청서의 금액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구매가격을 언더밸류 또는 높은 가격으로 작성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해외배송의 특성상 위험이 크니 파손위험이 있는 품목 진행은 충분한 검토 후 진행을 부탁드리고,
위험 분산을 위해 파손보험을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