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취소/반품 안내

※ 기본적으로 모든 주문은 주문후 취소,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중국 현지 전자상거래룰을 기준으로 하며 온라인 판매자의 반품, 교환, 환불은 구매되는 시점에서 평균 7일~10일 입니다. (판매자마다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국제배송완료후에는 교환/반품가능 기간이 지나기때문에 사실상 반품,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현지물류센터 입고~ 출고전
- 구매대행 : 물류센터에 입고후 기본검수 및 정밀검수를 통해 고객님께서 결정하여 셀러에게 차이나다사자가 연락.
- 배송대행 : 물류센터에 입고후 기본검수 및 정밀검수를 통해 고객님께서 결정하여 고객님이 셀러에게 직접 연락.

배송대행 신청서에 상품이 등록 되어있고 해당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되어야 반품 및 교환, 환불 접수 가능합니다.
현지도착 반송건 : 반송수수료 3,000원+현지배송비
착불 반품은 그다지 권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픽업하러 오는 대부분의 택배원이 상품에 대한 정보(트래킹번호)를 모르고 오기 때문입니다.
판매자의 과실로 제품을 교환하더라도 제품의 분리, 실사촬영, 이동, 보관, 택배포장, 반송접수등의 업무로 반송수수료는 무조건 청구됩니다.
• 현지물류센터 출고후
국제배송 완료후에는 기본적으로 중국 판매자에게 물품을 반송하는것은 수출건에 해당함으로 반품, 교환, 환불은 어렵습니다.
단, 중국셀러가 교환 환불요구를 받아들일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배송후 반송건: 반송수수료 10,000원+현지배송비+국제배송비+통관비용(세금,통관비용발생시)+추가발생비용
반품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의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주의사항
- 상품택(TAG), 상품비닐, 신발박스가 제거 되어서는 안됩니다.
- 반송시 송장번호등 정보를 차이나다사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선불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로 보낼수 수취거부 될수 있습니다.

반품/교환/환불적용이 안되는경우

  • 수입금지 품목, 선적불가 물품
  • 당사가 요구하는 관련자료가 없거나 허위인경우
    예) 구매내역이 없는경우, 신청서에 가격이나 수량, 품목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 신청서가 당사가 요구하는 서식대로 맞춰지지 않아 혼선을 일으킨경우
  • 언더밸류
  • 사업자용도로 이용되는 물품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수입신고로 진행한경우.
    판매목적으로 이용시 사업자등록을 하시고 정식으로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는것은 위법행위 이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중고상품/리퍼상품은 특수포장을 하여도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중고상품/리퍼상품은 특수포장을 하여도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파손처리된 상품의 반환을 거부하는경우
    예) 보상 접수한 물품은 자신이 사용하고 물품가격만큼또는 일부를 금액적으로 보상 또는 교환을 요구하는경우
  • 배송신청서 미등록등 고객님의 책임으로 배송이 지연된경우
  • 오배송시 배송신청서의 상세정보가 기재되어있지 않은경우
  • 수집이나 판매목적이라 하더라도 상품 실사용에 문제없는 케이스, 박스등의 파손인경우
  • 입고시 확인할수 없는 제품의 하자가있는 경우
    예)의류의 올풀림, 구멍, 재봉불량,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세트상품의 구성품 누락등
  • 금제품 등에 해당되어 관계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경우
  • 제품의 특성상 국제운송시 손상 가능성이 높은 물품(캔들,액체,식품,과자,유리등)
  • 천재지변, 급격한 기온의 변화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이유에 의하여 발생한 경우
  • 포장부실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경우
  • 물품가액이 기재되어있지 않은경우
  • 전자상거래로 구입하지 않은 물품
    예) 예술품, 골동품, 공예품, 중고품, 경매물품, 선물 등 가격이 객관적으로 입증 될수 없는 물품
  • 변질, 변형이 우려되는 물품
    예)기압,온도등으로 변형, 변질, 부패, 기능이상이 우려되는 물품
  • 충격등으로 오작동이 발생할수 있는 컴퓨터, 프린터기, 모니터, 노트북, 오디오, 가스렌지, 전자작동 주방용품 등
  • 국내택배사 이용약관에 의해 통관이후 국내택배사가 접수가 불가능한 품목